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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할라시스템스  블로그

저희 블로그에서는 사업 성장에 사용할 수 있는 최신 정보를 항상 찾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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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에서의 비즈니스 협상전략. 원하는 것을 얻으세요

좋은 전략과 고품질의 제품은 성공적인 협상을 위한 두 가지 주요 조건입니다. 협상품목에 관한 자세한 검토, 명확한 계산, 비즈니스 에티켓, 적극적인 경청, 공감 및 어느 정도의 행운이 합쳐질 때 가장 성공적인 계약이 성사됩니다.

Product Page. 첫눈에 반한 사랑

98%의 구매자는 웹 사이트에서 필요한 정보를 찾지 못하거나 불완전하다고 생각하면 구매를 포기한다고 합니다. 전자 상거래에서 제품 페이지는 상점의 진열장과 같은 역할을 합니다. 네, 맞아요. 화려한 사진과 유혹적인 슬로건이 있는 메인 페이지가 아닙니다! 고객은 검색 엔진에서 올 때 링크를 클릭하거나 광고 배너를 클릭하면 즉시 제품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따라서 이 페이지의 개발과 콘텐츠 작성은 주의 깊은 계획과 세부 사항에 대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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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인식 사다리

당신의 판매 제품이 주요 타겟층의 어떤 인식 단계에 위치하고 있나요? 간단히 말하자면, 잠재고객들이 당신과 당신의 비즈니스에 대해서 무엇을 알고 있나요?

비즈니스 및 가설 테스트. 단계별 안내

팀 페리스(Tim Ferriss)의 베스트셀러인 "나는 4시간만 일한다"는 자신의 삶과 시간을 관리하는 예술에 대한 훌륭한 예입니다. 저자는 책의 최적의 제목과 설명을 테스트함으로써 구글 애드워드(Google Adword)에서 10개 이상의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가장 클릭이 많이 된 결과가 향후 히트 제품의 표지를 장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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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ll to Action. 지휘하고 관리하세요

주목을 끌다. 감정을 일으키다. 행동을 촉구하다. 간결하고 간명하게. 이 모든 것이 CTA(Call to Action)에 관한 것입니다. CTA는 사용자를 원하는 행동으로 이끄는 힌트이자 유도로서, 사용자를 유지하고 이끄는 데 도움이 되는 독특한 수단입니다.

최고의 웹사이트 빌더: 2024년 대한민국 비즈니스를 위한 권장 사항

82.7%의 대한민국 인구는 이미 오랜 시간 온라인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쇼핑을 하고, 음식을 주문하며, 사교활동을 하고, 즐거움을 찾고, 공부까지 합니다. 현대적인 웹사이트, 특히 인터넷 쇼핑몰은 단순히 비즈니스의 전시장이 아니라 상업 및 마케팅에 중요한 도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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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하의 제품을 구매하는 습관을 형성하고 지원합니다.

습관은 비즈니스를 홍보하는 데 강력하고 유용한 수단입니다. 고객유치와 재구매를 유도하는 보이지 않는 힘으로써 움직입니다. 고객 온보딩 프로세스는 신뢰, 지지, 충성도를 기반으로 한 진화된 관계입니다.

고객 맞춤형 판매 방법

상황을 가정해봅시다.  비슷한 두 고객이 매장에 들어옵니다. (두 사람이 착용한) 브랜드 정장 정품과 유명 시계 브랜드 때문에 더 비슷해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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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대 요소의 원칙

사업을 시작하고 장단점을 따져보면 어떤 식으로든 새로운 기업의 20%만이 운영 첫해에 "생존"한다는 사실을 기억할 것입니다. 훌륭한 아이디어가 모두 수익성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슬픈 통계는 종종 검증되지 않은 아이디어와 잘못 생각한 결정의 결과입니다.

5대 요소의 원칙

신규 고객을 어디에서 찾을 수 있을까요? 사이트 트래픽을 늘리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비즈니스를 확장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대답은 간단합니다! 영업 프로세스, 가격 책정 메커니즘, 마케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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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에 실패하는 6가지 이유

사업을 시작하고 장단점을 따져보면 어떤 식으로든 새로운 기업의 20%만이 운영 첫해에 "생존"한다는 사실을 기억할 것입니다. 훌륭한 아이디어가 모두 수익성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슬픈 통계는 종종 검증되지 않은 아이디어와 잘못 생각한 결정의 결과입니다.

버려진 바구니. 구매자를 반환하는 방법?

사이트 방문자가 장바구니에 항목을 추가한 다음 구매하지 않고 떠납니다. 익숙한 그림? 완료되지 않은 구매에 대한 메시지를 보내면 판매가 크게 증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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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상거래 사이트 오류

이미 웹 사이트를 가지고 있으며 조금 더 있으면 고객에게 끝이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뭔가 잘못되었습니다. 주문도 문의도 없습니다. 온라인 전자상거래 소유자는 매일 쉽게 피할 수 있는 수많은 실수를 합니다. 한라시스템스 고객이 도움을 요청하면 가장 먼저 홈페이지를 열어 문제의 원인을 찾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찾습니다. 그리고 하나가 아닙니다. 함께 알아 봅시다.

비즈니스 및 웹사이트의 마케팅 방향. 제품 및 판매

오늘날 관심 있는 비즈니스,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는 주요 채널은 웹사이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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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롭쉬핑 Q&A

사업을 시작하고 아이디어를 시도하고 변화를 결정하십시오. 우리는 매일 많은 계획을 비현실적이라고 생각하여 폐기합니다. 가장 어려운 것은 첫걸음을 떼는 것이다. 특히 아이디어에 상당한 투자가 필요한 경우. 

드롭쇼핑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

세상은 오랫동안 온라인에서 "살아" 왔습니다. 우리는 손에 가제트를 들고 인터넷과 함께 일어나 잠이 듭니다. 비즈니스도 원활하게 또는 갑자기 네트워크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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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적인 온라인 쇼핑몰. 2022년 주요 트렌드

아마도 웹사이트를 가지고 계실겁니다. 이 온라인 쇼핑몰을 어떻게 해야 합니까? 전자 상거래의 세계에 막 입문하거나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탐색하려는 경우 쇼케이스 사이트는 훌륭한 초기 커뮤니케이션 및 브랜딩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전자상거래 마케팅

수익성 있는 사업 전략은 귀하의 틈새시장, 고객, 파트너를 찾는 것은 영구적인 과정입니다. 시행착오가 없으면 실수도 발전도 없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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