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8%의 구매자는 웹 사이트에서 필요한 정보를 찾지 못하거나 불완전하다고 생각하면 구매를 포기한다고 합니다. 전자 상거래에서 제품 페이지는 상점의 진열장과 같은 역할을 합니다. 네, 맞아요. 화려한 사진과 유혹적인 슬로건이 있는 메인 페이지가 아닙니다! 고객은 검색 엔진에서 올 때 링크를 클릭하거나 광고 배너를 클릭하면 즉시 제품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따라서 이 페이지의 개발과 콘텐츠 작성은 주의 깊은 계획과 세부 사항에 대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팀 페리스(Tim Ferriss)의 베스트셀러인 "나는 4시간만 일한다"는 자신의 삶과 시간을 관리하는 예술에 대한 훌륭한 예입니다. 저자는 책의 최적의 제목과 설명을 테스트함으로써 구글 애드워드(Google Adword)에서 10개 이상의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가장 클릭이 많이 된 결과가 향후 히트 제품의 표지를 장식했습니다.
82.7%의 대한민국 인구는 이미 오랜 시간 온라인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쇼핑을 하고, 음식을 주문하며, 사교활동을 하고, 즐거움을 찾고, 공부까지 합니다. 현대적인 웹사이트, 특히 인터넷 쇼핑몰은 단순히 비즈니스의 전시장이 아니라 상업 및 마케팅에 중요한 도구입니다.
이미 웹 사이트를 가지고 있으며 조금 더 있으면 고객에게 끝이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뭔가 잘못되었습니다. 주문도 문의도 없습니다. 온라인 전자상거래 소유자는 매일 쉽게 피할 수 있는 수많은 실수를 합니다. 한라시스템스 고객이 도움을 요청하면 가장 먼저 홈페이지를 열어 문제의 원인을 찾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찾습니다. 그리고 하나가 아닙니다. 함께 알아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