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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할라시스템스  블로그

저희 블로그에서는 사업 성장에 사용할 수 있는 최신 정보를 항상 찾을 수 있습니다

위탁 판매에 대한 여러 오해 : 진실과 허상은 무엇인가?

위탁판매는 단순성과 낮은 스타트 비용을 강점으로 인기있는 온라인 비즈니스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비즈니스 모델을 둘러싼 많은 구설수와 오해가 있습니다. 가장 대중적인 것과 허상이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성공적인 위탁 판매 매장은 고객을 알고, 고객 중심이며, 세부 사항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입니다. 이외 나머지 부분에서 (주) 할라 시스템스가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주) 할라 시스템스에서는  파트너 연결, 거래내역 및 상품의 품질 확인,  좋은 납품업체 유치 및 제조업체 연결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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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험한 문구 : 고객에게 해서는 안 되는 말

현대 사회에서는 각자 개인만의 규칙이 있습니다.  그래서, 고객의 관심을 끌고 유지하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겉보기에 평범해 보이는 말이나 글은 부정적인 반응과 감정의 폭풍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고객이 전화통화를 끊거나 웹사이트를 닫고 보낸 이메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UGC. 사용자 생성 콘텐츠. 고객의 의견이 광고가 되는 방법

선택, 지불, 이탈. 오늘날 이러한 "클라이언트-스토어" 관계 패턴은 이미 다소 이상해 보입니다.  관계자들을 구매자의 이탈을 막고  이해하고 다시 유입하고 싶어합니다.  경쟁에서 떠난 사람들을 밀어내고 승리하기 위해서는 경쟁에서 고객이 웹사이트나 매장을 선택하는 것뿐만 아니라 더 필수적인 부분이 있습니다. 고객이 다시 상점에 접속할때 지인을 데려오가나 충성도가 있는 상태인 것이 바람직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구매에 대해 주변모두에게 이야기했다면 좋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러한 감정적 연결은 광고뿐만 아니라 점진적으로 생성되어야 합니다.  구매 결정은 제품설명과 구매후기이라는 두 가지 요소에 의해 결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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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 대상 고객 및 목표 대상 구매자

인터넷 쇼핑몰의 대다수가 범위 광고만 하는 치명적인 실수: 그들이 제안하는 제품이 필요한 사람들에게만 광고를 전달하는 것. 그들은 실제로 구매를 지불하는 사람들을 잊어버립니다!

 

우리는 항상 우리의 목표 대상 고객을 연구하고 그들의 고통과 필요를 이해해야 한다고 반복합니다. 그러나 어디가 걸림돌인가요? 목표 대상 고객 및 목표 대상 구매자(소비자)는 항상 동일한 것은 아닙니다.

성공적인 추천 프로그램

"아무것도 다른 사람들에게 믿음을 일으키는 것이 친구의 추천만큼 없다. 확인된 친구들은 언론보다 더 큰 영향력을 가진다." - 마크 주커버그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상품 구매 후 그에 대한 경험을 친구들에게 추천함으로써 판매자나 브랜드에 대해 이야기하는 등 고객을 동기부여하는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말로 전해지는" 마케팅 또는 소문은 어떤 점에서 흥미로울까요? 리퍼럴 프로그램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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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의 수출입. 비즈니스를 위한 최고의 플랫폼

한국은 세계적인 수준의 기술, 장비, 전자제품을 수출하는 선도국 입니다. 첨단 기술로 유명한 이 나라는 오랫동안 혁신의 선두주자였습니다.

리타겟팅 및 대한민국 검색 엔진

사이트에 처음 방문한 사용자 중 6%만 목표 동작(상품 구매 또는 주문)을 수행합니다. 나머지 94%는 어떻게 될까요? 그들은 떠나버립니다! 리타겟팅은 방문자들에게 관심을 가졌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알림을 보내는 기능을 합니다. 이는 사용자가 여러분의 웹사이트나 소셜 미디어에 방문한 적이 있는 경우에 이루어집니다. 이는 시각적 또는 텍스트 광고, 대화식 콘텐츠, 설문 조사, 추천의 효과적인 수단입니다. 사용자들은 다른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 여러분의 광고를 보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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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추천. 6가지 최고의 전자상거래 전략

구매자의 충성과 충성도는 모든 비즈니스의 목표이자 경쟁 우위입니다. 제품 추천은 검색을 용이하게 하며 고객 경험을 형성합니다. 이는 제품을 홍보하는 가장 인기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선택의 역설". 온라인 상점 제품 최적화

"온라인 상점이 지속적으로 수익성을 유지하려면 얼마나 많은 제품을 보유해야 할까요?" 이 질문에 대한 명확한 대답은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생각해 볼 때, 더 많은 제품을 제공할수록 고객이 필요한 제품을 더 빨리 찾을 수 있을 것 같지만, 그러나 연구에 따르면 다양한 선택지 중에서 고를 경우, 구매 가능성이 오히려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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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비즈니스를 위한 체크리스트. 자가 테스트를 해보세요(파트1)

시장의 끊임없는 발달과 성장은 점차 끝나고 있습니다. 인터넷의 출현으로 집을 떠나지 않고도 모든 것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의) 이점은 점점 약해지고 있습니다. 매해 사업가가 사업 유지 및 홍보를 하는 것이 더욱더 어려워지고 비용이 많이 듭니다. 이제는 비즈니스 혁신, 다각화, 위탁판매와 같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에 대해 생각해 봐야 할 시점입니다.

온라인 비즈니스를 위한 체크리스트. 자가 테스트를 해보세요 (파트2)

온라인 상점은 효과적인 광고와 잘 조직화된 영업팀이라는 두 가지 핵심 구성 요소 없이 성공할 수 없습니다.  광고는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한편, 영업팀은 잠재 고객을 단골고객으로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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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예산.  비즈니스에 상수가 필요한가?

"광고에 쓸 추가 예산이 없습니다"라는 말을 얼마나 자주 듣나요?  스스로를 속일 필요가 없습니다.  광고 예산은 사업 발전의 기초입니다.  성공적인 기업의 경험에 따르면 광고에 대한 투자는 비즈니스 성장에 비례하여 증가합니다.  본 주제에 있어 미묘한 차이가 많이 있지만 기업가는 광고 예산을 계획할 때 각 고객의 정확한 비용을 이해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기업은 목표를 설정했지만 광고비용을 지불할 준비가 되지 않은 상황에 놓일 수 있습니다.

반짝 세일 및 위탁판매사이트. 출시를 준비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반짝세일, 흥미롭게 들리는 단어입니다. 단기간에 수요를 자극하고 웹사이트, 매장, 비즈니스의 수익을 빠르게 늘릴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이 반짝세일 형식의 광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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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에서의 비즈니스 협상전략. 원하는 것을 얻으세요

좋은 전략과 고품질의 제품은 성공적인 협상을 위한 두 가지 주요 조건입니다. 협상품목에 관한 자세한 검토, 명확한 계산, 비즈니스 에티켓, 적극적인 경청, 공감 및 어느 정도의 행운이 합쳐질 때 가장 성공적인 계약이 성사됩니다.

Product Page. 첫눈에 반한 사랑

98%의 구매자는 웹 사이트에서 필요한 정보를 찾지 못하거나 불완전하다고 생각하면 구매를 포기한다고 합니다. 전자 상거래에서 제품 페이지는 상점의 진열장과 같은 역할을 합니다. 네, 맞아요. 화려한 사진과 유혹적인 슬로건이 있는 메인 페이지가 아닙니다! 고객은 검색 엔진에서 올 때 링크를 클릭하거나 광고 배너를 클릭하면 즉시 제품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따라서 이 페이지의 개발과 콘텐츠 작성은 주의 깊은 계획과 세부 사항에 대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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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인식 사다리

당신의 판매 제품이 주요 타겟층의 어떤 인식 단계에 위치하고 있나요? 간단히 말하자면, 잠재고객들이 당신과 당신의 비즈니스에 대해서 무엇을 알고 있나요?

비즈니스 및 가설 테스트. 단계별 안내

팀 페리스(Tim Ferriss)의 베스트셀러인 "나는 4시간만 일한다"는 자신의 삶과 시간을 관리하는 예술에 대한 훌륭한 예입니다. 저자는 책의 최적의 제목과 설명을 테스트함으로써 구글 애드워드(Google Adword)에서 10개 이상의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가장 클릭이 많이 된 결과가 향후 히트 제품의 표지를 장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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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ll to Action. 지휘하고 관리하세요

주목을 끌다. 감정을 일으키다. 행동을 촉구하다. 간결하고 간명하게. 이 모든 것이 CTA(Call to Action)에 관한 것입니다. CTA는 사용자를 원하는 행동으로 이끄는 힌트이자 유도로서, 사용자를 유지하고 이끄는 데 도움이 되는 독특한 수단입니다.

최고의 웹사이트 빌더: 2024년 대한민국 비즈니스를 위한 권장 사항

82.7%의 대한민국 인구는 이미 오랜 시간 온라인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쇼핑을 하고, 음식을 주문하며, 사교활동을 하고, 즐거움을 찾고, 공부까지 합니다. 현대적인 웹사이트, 특히 인터넷 쇼핑몰은 단순히 비즈니스의 전시장이 아니라 상업 및 마케팅에 중요한 도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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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하의 제품을 구매하는 습관을 형성하고 지원합니다.

습관은 비즈니스를 홍보하는 데 강력하고 유용한 수단입니다. 고객유치와 재구매를 유도하는 보이지 않는 힘으로써 움직입니다. 고객 온보딩 프로세스는 신뢰, 지지, 충성도를 기반으로 한 진화된 관계입니다.

고객 맞춤형 판매 방법

상황을 가정해봅시다.  비슷한 두 고객이 매장에 들어옵니다. (두 사람이 착용한) 브랜드 정장 정품과 유명 시계 브랜드 때문에 더 비슷해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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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대 요소의 원칙

사업을 시작하고 장단점을 따져보면 어떤 식으로든 새로운 기업의 20%만이 운영 첫해에 "생존"한다는 사실을 기억할 것입니다. 훌륭한 아이디어가 모두 수익성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슬픈 통계는 종종 검증되지 않은 아이디어와 잘못 생각한 결정의 결과입니다.

5대 요소의 원칙

신규 고객을 어디에서 찾을 수 있을까요? 사이트 트래픽을 늘리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비즈니스를 확장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대답은 간단합니다! 영업 프로세스, 가격 책정 메커니즘, 마케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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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에 실패하는 6가지 이유

사업을 시작하고 장단점을 따져보면 어떤 식으로든 새로운 기업의 20%만이 운영 첫해에 "생존"한다는 사실을 기억할 것입니다. 훌륭한 아이디어가 모두 수익성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슬픈 통계는 종종 검증되지 않은 아이디어와 잘못 생각한 결정의 결과입니다.

버려진 바구니. 구매자를 반환하는 방법?

사이트 방문자가 장바구니에 항목을 추가한 다음 구매하지 않고 떠납니다. 익숙한 그림? 완료되지 않은 구매에 대한 메시지를 보내면 판매가 크게 증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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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상거래 사이트 오류

이미 웹 사이트를 가지고 있으며 조금 더 있으면 고객에게 끝이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뭔가 잘못되었습니다. 주문도 문의도 없습니다. 온라인 전자상거래 소유자는 매일 쉽게 피할 수 있는 수많은 실수를 합니다. 한라시스템스 고객이 도움을 요청하면 가장 먼저 홈페이지를 열어 문제의 원인을 찾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찾습니다. 그리고 하나가 아닙니다. 함께 알아 봅시다.

비즈니스 및 웹사이트의 마케팅 방향. 제품 및 판매

오늘날 관심 있는 비즈니스,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는 주요 채널은 웹사이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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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롭쉬핑 Q&A

사업을 시작하고 아이디어를 시도하고 변화를 결정하십시오. 우리는 매일 많은 계획을 비현실적이라고 생각하여 폐기합니다. 가장 어려운 것은 첫걸음을 떼는 것이다. 특히 아이디어에 상당한 투자가 필요한 경우. 

드롭쇼핑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

세상은 오랫동안 온라인에서 "살아" 왔습니다. 우리는 손에 가제트를 들고 인터넷과 함께 일어나 잠이 듭니다. 비즈니스도 원활하게 또는 갑자기 네트워크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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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적인 온라인 쇼핑몰. 2022년 주요 트렌드

아마도 웹사이트를 가지고 계실겁니다. 이 온라인 쇼핑몰을 어떻게 해야 합니까? 전자 상거래의 세계에 막 입문하거나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탐색하려는 경우 쇼케이스 사이트는 훌륭한 초기 커뮤니케이션 및 브랜딩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전자상거래 마케팅

수익성 있는 사업 전략은 귀하의 틈새시장, 고객, 파트너를 찾는 것은 영구적인 과정입니다. 시행착오가 없으면 실수도 발전도 없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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