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 할라시스템스 블로그
저희 블로그에서는 사업 성장에 사용할 수 있는 최신 정보를 항상 찾을 수 있습니다
지표와 KPI: 차이점은 무엇이며 전자상거래에서 무엇을 추적해야 할까?
지표와 KPI의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이 개념들은 종종 혼용하여 사용됩니다. 지표는 비즈니스에서 실제로 발생하는 상황을 설명합니다. 예를 들어, 사이트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방문했는지, 얼마나 많은 주문이 접수되었는지, 평균 주문 금액(AOV)은 얼마인지 등을 나타냅니다. KPI는 "측정"되고 숫자로 표현되는 목표입니다. 지표는 현재 상태를, KPI는 계획을 보여줍니다.
지표와 비즈니스 목표를 어떻게 연결해야 할까요? 목표에 어떻게 영향을 미칠 수 있을까요? 어떤 KPI와 마감일을 계산해야 할까요? 오늘 글 에서 이 주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에서의 사업 개발 전략: 성공을 위한 5가지 키
사람들이 특정 제품과 사이트를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용자의 사용동기를 이해하고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를 파악하면 최적의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대량 생산품이든, 복잡한 고가의 솔루션이든, 모든 제품판매의 성과는 올바르게 판매채널을 선택하는데 달려 있습니다. 이에 SEO와 소셜 네트워크, 콜드 콜링 또는 제휴 프로그램이 해당될 수 있습니다. 선택은 제품의 기능, 복잡성, 비용 및 타겟 고객층에 따라 결정됩니다. 기업 성장을 위한 5가지 주요 전략을 살펴보겠습니다.
고객. 누구의 피드백이 중요할까요?
솔직하고 진솔한 고객의 피드백은 기업에 있어 가장 귀중한 정보입니다. 고객리뷰는 기업의 제품, 서비스 및 기타 프로세스의 품질을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고객의 피드백은 아이디어, 문의 뿐 만 아니라 비판과 불만도 해당합니다. 그리고 그것을 올바르게 평가할 수 있어야 합니다. 모든 불만사항은 구체적이며 정확해야 하며, 그리고 그것을 올바르게 평가할 수 있어야 합니다 . 모든 비판은 구체적이고 정확해야 하며 뒷받침 되는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바이럴 동영상으로 광고하는 방법
흥미롭고, 재미있고, 특이하고, 짧은 동영상이 입소문을 타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용자의 관심을 사로잡고 유지하는 데 몇 초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영상 콘텐츠에 투자하는 것이 가장 높은 수익을 가져다준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있어서 짧은 동영상보다 좋은 것은 없습니다.
바이럴 동영상은 감정을 불러일으킵니다. 강한 감정일 수록 시청자가 동영상을 친구에게 보낼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바이럴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과학이자 예술입니다. 마케팅 담당자 할라 시스템 주식회사 는 소문이 난 성공적인 광고 비디오를 분석하고 몇 가지 일반적인 시나리오를 분석했습니다.
위탁 판매에 대한 여러 오해 : 진실과 허상은 무엇인가?

UGC. 사용자 생성 콘텐츠. 고객의 의견이 광고가 되는 방법
선택, 지불, 이탈. 오늘날 이러한 "클라이언트-스토어" 관계 패턴은 이미 다소 이상해 보입니다. 관계자들을 구매자의 이탈을 막고 이해하고 다시 유입하고 싶어합니다. 경쟁에서 떠난 사람들을 밀어내고 승리하기 위해서는 경쟁에서 고객이 웹사이트나 매장을 선택하는 것뿐만 아니라 더 필수적인 부분이 있습니다. 고객이 다시 상점에 접속할때 지인을 데려오가나 충성도가 있는 상태인 것이 바람직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구매에 대해 주변모두에게 이야기했다면 좋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러한 감정적 연결은 광고뿐만 아니라 점진적으로 생성되어야 합니다. 구매 결정은 제품설명과 구매후기이라는 두 가지 요소에 의해 결정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