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halla_systems_blog_koreas_best_e_commerce_website_builders_20244.jpg

최고의 웹사이트 빌더: 2024년 대한민국 비즈니스를 위한 권장 사항

82.7%의 대한민국 인구는 이미 오랜 시간 온라인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쇼핑을 하고, 음식을 주문하며, 사교활동을 하고, 즐거움을 찾고, 공부까지 합니다. 현대적인 웹사이트, 특히 인터넷 쇼핑몰은 단순히 비즈니스의 전시장이 아니라 상업 및 마케팅에 중요한 도구입니다. 이는 사람들이 의복으로 판단 받는 것처럼 비즈니스도 그 웹사이트로 평가된다는 관행입니다. 새로운 웹사이트에 대한 고민 중이거나 오프라인 비즈니스를 위한 새로운 마케팅 도구를 도입하려는 경우, 프로그래밍 기술이 필요하지 않은 접근 가능하고 간단한 웹사이트 빌더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대한민국 내 수요시장에서는 지역 기업인 아임웹과 카페24뿐만 아니라 'Wix'와 'Shopify'와 같은 글로벌 기업들도 경쟁하고 있습니다. 각각의 빌더는 고유한 특징과 독특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어떤 빌더가 귀하의 웹사이트와 비즈니스에 필요한 기능을 제공하는지 이해하려면 해당 기사를 읽어 보시기를 권장합니다.

halla_systems_blog_koreas_best_e_commerce_website_builders_20243.jpg

카페24

카페24는 대한민국에서 인기 있는 웹 호스팅 및 인터넷 쇼핑몰 플랫폼입니다. 이 전자상거래 플랫폼은 호스팅, 도메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인터넷 쇼핑몰 생성, 재고 관리, 주문 추적을 위한 도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드롭쉬핑 공급업체들에 대한 마케팅 및 물류 지원을 담당하며, 다양한 카테고리나 발송 수량에 관계없이 주문된 상품의 보관, 배송, 반품에 대한 책임도 집니다. Halla Systems는 편리한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와의 통합 기능으로 인해 카페24를 협력 파트너와 고객들에게 추천합니다.

글로벌 인터넷 상거래 선두주자인 Shopify이 최근에 한국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내부 시장에 초점을 맞추어 한국 원화로의 결제를 간편하게 하기 위해 이 플랫폼은 한국의 결제 서비스 제공업체인 KG Inicis와 협력 관계를 맺었습니다. Shopify은 다양한 설정 기능을 갖춘 완전한 웹사이트 빌더입니다. 이것은 전자상거래 분야에서 처음부터 비즈니스를 시작하든지 온라인 존재감을 확장하는지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는 범용 플랫폼입니다. Shopify은 다른 웹사이트 빌더들과의 통합도 지원하며, 예를 들어 Wix나 WordPress와 같은 플랫폼과 연동이 가능합니다.

Squarespace는 세련되고 미니멀한 디자인의 웹사이트 빌더로, 인터페이스가 한국어로 제공됩니다. 독특하고 고품질의 템플릿은 "프리미엄 클래스" 웹사이트의 느낌을 전해줍니다. 그리드 편집기는 다양한 사용자 정의 옵션을 제공하며, 동시에 잘 정리된 레이아웃을 유지합니다. 블록 편집기, 네비게이션 및 여러 디자인 측면은 WordPress를 연상시킵니다. Squarespace를 사용하여 웹 페이지를 만드는 것은 Wix보다 간단합니다.

Hostinger 웹사이트 빌더

Hostinger의 웹사이트 빌더는 사용이 간편하며, 그리드 기반 레이아웃 편집기에 인공 지능(AI) 도구를 빠르게 추가하여 웹사이트를 신속하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다음과 같은 인공 지능 도구를 통합합니다: 메시지 작성, 회사 이름 생성기, 로고 작성, 비즈니스 슬로건 생성기.

 

아임웹

아임웹은 2016년 12월에 서비스를 시작한 대한민국 스타트업입니다. 아임웹은 웹사이트 및 인터넷 쇼핑몰을 생성하기 위한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플랫폼은 대한민국의 내부 결제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다양한 전자상거래에 최적화된 기능과 플러그인이 제공됩니다. 템플릿과 위젯은 대한민국 스타일에 부합합니다. 다만, 아임웹은 Zapier와 같은 자동화 도구와 연동이 어렵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Zapier는 주로 전 세계적으로 지원되는 도구들과 호환되지만, I'm Web과의 통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Wix는 디자인 및 설정에 중점을 두는 반면, SITE123는 속도와 간편함에서 Wix와 경쟁할 수 있습니다. SITE123의 모든 레이아웃은 적응형입니다. 이는 일반 사용자에게 이상적인 솔루션으로, 디자인 기술이나 프로그래밍 언어 지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데이터 분석 도구로서 SITE123는 쉽게 이메일 주소를 수집하여 후속 분석 및 마케팅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SEO 도구를 사용하면 SITE123에서 메타 제목 및 메타 태그를 쉽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Wix로 만든 웹사이트는 유기적이고 시각적으로 매력적입니다. 이는 잘 알려진 인기 있는 웹사이트 빌더입니다. 드래그 앤 드롭 도구와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는 사용하기 간편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Wix에는 19개의 카테고리와 70개 이상의 하위 카테고리로 구분된 900개 이상의 템플릿이 있습니다. 불행히도, Wix에서 만든 웹사이트를 다른 플랫폼이나 호스팅으로 이전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이를 미리 고려해야 합니다. Wix는 모바일 기기에 적합한 웹사이트 버전을 자동으로 생성하여 제공합니다.

WordPress - 오픈 소스 콘텐츠 관리 시스템(CMS) 중 하나로, 웹사이트와 블로그를 생성하고 관리하는 도구입니다. WordPress의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무료 및 유료 템플릿과 테마를 기반으로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쇼핑몰을 만들기 위해서는 WooCommerce 플러그인과 장바구니 기능을 연결합니다. WooCommerce는 주문 관리, 제품 지원 및 구독 기능을 제공합니다.

누가 웹사이트를 만들어 줄까요?

웹사이트를 주문하거나 웹사이트 빌더를 시도하거나 중간 옵션을 찾아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은 여러분이 결정해야 합니다. 아웃소싱 옵션은 나쁘지 않을 수 있지만, 특히 경제적인 어려움이나 비즈니스 초기 단계에서는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비즈니스는 지속적인 동작이 필요한데, 정지할 여유가 없습니다. 새로운 제품을 게시하고, 프로모션을 알리며, 새로운 콘텐츠를 게시하고, 결함을 수정해야 할 때가 언제든지 있을 수 있습니다. Halla Systems는 여러분의 비즈니스와 웹사이트를 위한 플랫폼을 선택하는 데 도움을 주고 비즈니스 및 웹사이트를 위한 온라인 플랫폼을 제공해 드립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