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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회사 할라시스템스는 네트워크 파트너가 효과적인 유통 채널을 만들고 최적의 공급망을 형성하도록 돕습니다. 인기 있는 상품 판매 비즈니스 모델인 드롭쉬핑은 파트너가 수행하는 대부분의 거래의 기반이 되었습니다. 판매자, 공급업체, 딜러 및 소매업체를 한데 모아 회전율을 높이고 복잡한 공급망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체계는 간단하고 투명합니다. 할라시스템스의 모토는 ‘귀하의 상품에 대한 직송 신뢰 네트워크’입니다.

할라시스템스는 주요 유통업체, 국제 소매 체인, 세계적으로 유명한 하이퍼마켓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파트너는 농산물, 건설 장비, 농업 기계, 섬유, 전자 및 자동차 산업 시장에서 활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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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할라시스템스는 고객과 체결한 계약에 따라 협력사(공급사, 제조사, 대리점)를 물색하고, 상품 배송의 물류를 모니터링하며, 고객이 원하는 가격에 상품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좋은 거래를 보장한다는 것은 20만여개 이상의 출처에서 얻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12가지 매개변수에 대해 공급업체를 진지하게 확인하는 것입니다. 인증서의 가용성, 기술 문서, 상품 반품 및 교환 정책, 보증 조건, 배송 물류 등이 모니터링됩니다. 할라시스템스가 선정한 협력사는 공통 시스템의 창고에 있는 상품의 잔고 및 가용성에 대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것을 약속합니다.

우리 전문가들은 판매 시장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대규모 시장에서 상품의 인기도를 분석합니다.

네트워크에서 온라인 상점의 복합 프로모션은 할라시스템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인 고객 사이에서 인기 있고 수요가 많습니다. 우리는 시장 조사를 수행하고, 경쟁자를 식별하고, 상품의 속성을 분석하고, 선택한 틈새 시장의 상황을 연구하고, 대상 고객을 위한 제품 위치를 차별화하고, 공급망에서 비용을 절감합니다. 고객과 파트너 간의 관계에 어떤 내부 및 외부 요인이 추가로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이해하기 위해 할라시스템스의 마케팅 담당자는 기업에 대한 SWOT 분석을 수행합니다.

각 고객에 대해 소셜 네트워크 광고, 문맥 및 미디어 광고, 사이트의 검색 엔진 최적화, 충성도 프로그램 형성, CRM 시스템 연결을 포함하는 비즈니스 홍보를 위한 개별 계획을 개발합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과 빈 틈새를 찾는 전략은 고객 제품의 판매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할라시스템스는 고객을 대신하여 작업할 수 있는 중개자, 통합자 및 직송 파트너 역할을 합니다. 우리는 국제 전시회 및 회의에서 파트너를 적절하게 대표하고, 협상을 수행하고, 거래 세부 사항을 논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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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의 사항이 있거나 추가 정보가 필요하면 편리한 방법으로 연락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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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드롭쉬핑은 무엇인가요?
    드롭쉬핑은초보자와비즈니스를확장하려는사람들모두에게적합한쉽고저렴한돈버는방법입니다. dropshipper는창고가필요하지않으며자금을동결하고제품에투자할필요가없습니다. 그의업무는고객을찾고주문을공급자(상품제조업체, 딜러)에게전달하는것입니다. 공급업체는운송, 물류, 보증, 포장및반품에대한책임이있습니다. 드롭쉬퍼의이익은공급업체의가격과매장에서제품을구매한가격간의마진(차이)입니다. 온라인상점을만든후판매자는그안에표시된상품의홍보및광고에참여합니다.
  • 드롭쉬핑은 외부 공급업체와 제휴하는 것과 어떻게 다릅니까?
    정직하고 충성스러운 파트너를 찾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거래를 성사시키고 물건을 사고 이익을 내는 판매를 하기 위해서는 시장을 잘 연구할 필요가 있습니다. 드롭쉬핑은 상품 공급자가 판매된 상품을 창고에서 구매자에게 직접 배송한다는 점에서 일반 파트너십 및 중재와 다릅니다. 온라인 상점은 상품을 판매하고, 돈을 받고, 공급자에게 주문하고, 지불금을 송금하고, 제품 배송을 위한 정확한 좌표를 보냅니다.
  • 당사자 협상
    드롭쉬퍼와구매자간의법적관계는공식적입니다. 커미션대행계약은그들사이에서체결될수있으며, 이에따라상점은고객에게필요한상품을구매하기로약속합니다. 공급업체와의파트너십, 상품판매를대신하여상담기관계약을공식화할수도있습니다. 상점을대신하여구매자와판매계약또는수수료를체결하는것이가능하며, 수수료계약에따라공급자는상품을배송하며발신자세부정보에판매자의온라인상점을표시합니다.
  • 드롭쉬핑 파트너
    드롭쉬핑은위험이낮은비즈니스모델입니다. 당신이이제막시작한다면, 이것은당신의손을시험해보고, 새로운사업을배우고, 당신의능력을시험할수있는완벽한방법입니다. 드롭쉬핑은비즈니스확장을위한옵션중하나일수도있습니다. 드롭쉬퍼의이익은상품공급업체에직접적으로의존합니다. 이것이온라인상점이거나일반중개판매자라면큰수입에의존해서는안됩니다. 이러한파트너십은오히려범위를확장하고사이트트래픽을늘리고가능한가장많은대상고객을유치하기위해필요합니다. 대형딜러및상품제조업체의파트너가되는것이가장유리합니다. 그들은도매가격을제공합니다. 할라시스템스는협력시작, 저렴한제품찾기, 인증서및제품품질확인을도와드립니다. 드롭쉬퍼에대한별도의주제는다른판매자의다른범주제품을제공하는마켓플레이스와협력할수있습니다.
  • 드롭쉬핑의 단접
    다른것과마찬가지로드롭쉬핑에는장단점이있습니다. 이미지불한제품을등록할때온라인상점이직면할수있는주요문제는공급자의창고에제품이없다는것입니다. 다른사람의창고잔액, 상품수및대응을명확하게추적하기는어렵습니다. 특히온라인상점의구색이지속적으로증가하고새로운공급업체와의계약이지속적으로체결되는경우. 미달배송, 재고부족, 저품질제품배송의경우드롭쉬퍼의온라인상점은상황을명확히하고교환또는반품을조정하고가능한경우상황을수정하고고객에게좋은인상을남겨야합니다. 상품배송이긴경우 (한달부터) 구매자가온라인상점을찾을위험이있습니다. 할라시스템스의전문가들이귀사의온라인매장을위한마케팅계획을준비하고웹사이트전환을계산하며공급망을최적화하도록도와드립니다.
  • 드롭쉬피의 장점
    드롭쉬퍼는시작자본이필요하지않습니다. 창고와사무실을임대하는비용없이간단하게사업에진출할수있습니다. 사업을시작하기위해서는도메인을구입하고간단한웹사이트를만드는것으로충분합니다. 잠시후시장을조사하고틈새시장을선택한후자신만의온라인상점을만들거나기존온라인플랫폼과시장이제공하는기회를활용할수있습니다. 앞으로는새로운사이트와상점을만들어비즈니스를확장하기가매우쉽습니다. 드롭쉬퍼는계절적변동, 수요감소, 상품손상, 지불지연문제를두려워하지않습니다. 드롭쉬퍼의비즈니스가제공하는상품에대한수요가없다면그의손실은그가온라인상점개발, 광고및판촉에투자한자금뿐입니다. 드롭쉬핑은초보기업가와비즈니스를확장하고비즈니스를다각화하려는사람들모두에게유익합니다. 할라시스템스는온라인매장에서수익을높이고마진이높은상품을찾을수있도록도와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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