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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회사 할라시스템스는 네트워크 파트너가 효과적인 유통 채널을 만들고 최적의 공급망을 형성하도록 돕습니다. 인기 있는 상품 판매 비즈니스 모델인 드롭쉬핑은 파트너가 수행하는 대부분의 거래의 기반이 되었습니다. 판매자, 공급업체, 딜러 및 소매업체를 한데 모아 회전율을 높이고 복잡한 공급망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체계는 간단하고 투명합니다. 할라시스템스의 모토는 ‘귀하의 상품에 대한 직송 신뢰 네트워크’입니다.

할라시스템스는 주요 유통업체, 국제 소매 체인, 세계적으로 유명한 하이퍼마켓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파트너는 농산물, 건설 장비, 농업 기계, 섬유, 전자 및 자동차 산업 시장에서 활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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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할라시스템스는 고객과 체결한 계약에 따라 협력사(공급사, 제조사, 대리점)를 물색하고, 상품 배송의 물류를 모니터링하며, 고객이 원하는 가격에 상품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좋은 거래를 보장한다는 것은 20만여개 이상의 출처에서 얻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12가지 매개변수에 대해 공급업체를 진지하게 확인하는 것입니다. 인증서의 가용성, 기술 문서, 상품 반품 및 교환 정책, 보증 조건, 배송 물류 등이 모니터링됩니다. 할라시스템스가 선정한 협력사는 공통 시스템의 창고에 있는 상품의 잔고 및 가용성에 대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것을 약속합니다.

우리 전문가들은 판매 시장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대규모 시장에서 상품의 인기도를 분석합니다.

네트워크에서 온라인 상점의 복합 프로모션은 할라시스템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인 고객 사이에서 인기 있고 수요가 많습니다. 우리는 시장 조사를 수행하고, 경쟁자를 식별하고, 상품의 속성을 분석하고, 선택한 틈새 시장의 상황을 연구하고, 대상 고객을 위한 제품 위치를 차별화하고, 공급망에서 비용을 절감합니다. 고객과 파트너 간의 관계에 어떤 내부 및 외부 요인이 추가로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이해하기 위해 할라시스템스의 마케팅 담당자는 기업에 대한 SWOT 분석을 수행합니다.

각 고객에 대해 소셜 네트워크 광고, 문맥 및 미디어 광고, 사이트의 검색 엔진 최적화, 충성도 프로그램 형성, CRM 시스템 연결을 포함하는 비즈니스 홍보를 위한 개별 계획을 개발합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과 빈 틈새를 찾는 전략은 고객 제품의 판매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할라시스템스는 고객을 대신하여 작업할 수 있는 중개자, 통합자 및 직송 파트너 역할을 합니다. 우리는 국제 전시회 및 회의에서 파트너를 적절하게 대표하고, 협상을 수행하고, 거래 세부 사항을 논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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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의 사항이 있거나 추가 정보가 필요하면 편리한 방법으로 연락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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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회사는 귀하의 사업이 성장하고 이익을 창출하며 강력하고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하도록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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