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halla-systems-blog-habit-buying-you-1.jpg

귀하의 제품을 구매하는 습관을 형성하고 지원합니다.

습관은 비즈니스를 홍보하는 데 강력하고 유용한 수단입니다. 고객유치와 재구매를 유도하는 보이지 않는 힘으로써 움직입니다. 고객 온보딩 프로세스는 신뢰, 지지, 충성도를 기반으로 한 진화된 관계입니다.

제품에 만족한 고객이 만들어내는 오가닉(인바운드) 마케팅은 일반적으로 유료 광고보다 더 효과적입니다. “추천합니다”라는 말은 요즘은 트렌드가 됐습니다. 잠재 고객은 광고보다 타 소비자의 추천을 더 신뢰합니다. 단골 고객의 추천을 통해 귀하의 비즈니스를 홍보하여 이전에는 접근할 수 없었던 대중에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습관 형성

습관 형성 과정은 4단계로 이루어집니다.

  1. 유발 요인: 행동을 유발하는 자극을 만듭니다. 예를 들어 시청한 광고와 같은 외부적인 요인일 수도 있고, 배고픔과 같은 내부적인 요인일 수도 있습니다.

  2. 행동: 제품 구매, TV 채널 변경, 소셜 네트워크 확인

  3. 보상: 구매의 즐거움, 재미있는 영상을 본 후 얻는 웃음, 맛있는 음식을 먹고 난 후의 즐거움

  4. 투자: 소비자 충성도는 소비한 시간, 투자한 돈 또는 받은 감정에 비례하게 됩니다.

단골 고객 = 지속적인 이익

단골 고객은 모든 비즈니스가 이루어지는 무료홍보의 기본 요소입니다. 수익과 마케팅에 대한 이들의 기여도는 결코 과소평가될 수 없습니다. 이러한 단골 고객은 꾸준한 수익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귀중한 마케팅 대리인이 됩니다. 고객 소통 및 선호도분석, 파트너십형성능력은 장기적인 전자 상거래 성공의 열쇠입니다.

halla-systems-blog-habit-buying-you-3.jpg

 

얼마나 자주 상기시키나요?

온라인 상점 수익의 40%는 단골 고객에게서 창출되며, 전체 고객 중 단 8%만이 이 40%를 차지합니다. 구매한 제품을 적극적으로 사용하며 사용경험, 사진, 추천내용을 공유합니다. 얼마나 자주 단골 고객에게 상점에 대해 상기시키고, 새로운 판촉활동에 대해 알리고, 할인 정보를 보내야 할까요? 단골 고객들의 행동양식을 모방하려고 노력해보세요.

시나리오 1. 구매자가 한 달에 한 번 주문합니다.

알림의 빈도는 균형을 이루고 유익한 정보를 전달해야 한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합니다. 강제성을 느끼지 않도록 고객의 관심과 요구를 살펴보세요. 고객이 평균적으로 한 달에 한 번씩 귀하의 상점에서 제품을 구매한다면 한 달에 한 번씩 상기시켜 주어야 합니다.

 

이메일. 고객 개인 맞춤형 메일을 작성하고 현재 프로모션, 신제품 또는 해당 달에 진행될 특별 할인에 대한 정보를 전달 하세요. 단골 고객을 위한 추가 보너스 및 혜택에 대한 정보를 추가합니다.

SMS 메시지. 월 중순에 현재 프로모션이나 예정된 이벤트에 대한 SMS 알림을 보내세요.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도록 웹사이트 링크를 첨부하세요.

소셜 미디어. 신상품, 할인, 특별 행사에 대한 소식을 정기적으로 공지하세요. 이는 한 달 내내 귀하의 제품에 대한 관심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시나리오 2. 구매자가 한 달에 두 번 주문합니다.

고객이 귀하의 전자상거래 사이트에서 한 달에 두 번 구매하는 경우 귀하도 한 달에 두 번 고객에게 상기시킬 수 있습니다.

SMS 메시지. 매월 초에 첫 번째 SMS 메시지를 보내 월 상반기의 신제품 및 프로모션을 소개합니다. 두 번째 메시지는 월 중순쯤에 해당 기간의 프로모션 및 제안에 초점을 맞춰 보냅니다.

이메일. 이메일 발송은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월초에, 두 번째는 월 중간에 있습니다. 첫 번째 부분은 이달의 상반기 관련 내용을 다루고, 두 번째 부분은 최신 뉴스와 할인관련 내용을 포함시킵니다.

소셜 미디어. 신제품, 프로모션, 특별 할인에 대한 정기 게시물은 한달 동안 두 단계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halla-systems-blog-habit-buying-you-2.jpg

이슈분석

온라인 상점에서 가장 많이 접속된 페이지는 무엇일까요? 사이트에서 가장 인기 있는 페이지에서 얼마나 많은 주문을 받았나요? 해당 페이지에 게시된 제품은 얼마나 많은 수입을 창출하나요? 해당 질문과 기타 여러 질문에 대한 답변 없이 결과를 지속적으로 분석하지 않는다면, 사업상의 발전도, 신제품 출시도, 판촉 활동의 수행도, 온라인 상의 사용경험도 최적화시킬 수 없습니다.

정서적 연결

습관은 감정, 인상, 당연하다고 여겨지는 기대입니다. 이는 특정 판매자나 브랜드에 대한 구매자의 애착을 형성합니다. 감정적인 연결은 더 강력한 습관을 만들고 신뢰할 수 있게 합니다. 단골 고객에게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더 쉬우므로 결과적으로 광고 및 마케팅 비용이 절감됩니다.

할라시스템스: 성과를 가져올 전략

사업을 발전시키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지속적으로 고객 충성도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구매자는 귀하와 귀하의 상점을 신뢰합니다. 습관이 있는 한 변화하지 않습니다.  단골 고객의 평균적인 주문 청구서는 일반적으로 방금 방문한 고객의 주문보다 높습니다.

할라시스템스은 소매 및 위탁판매 시장에서 활동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파트너의 비즈니스를 홍보하기 위한 효과적인 판촉 프로그램을 만들고 구체적인 요구사항과 목표에 맞게 설정합니다. 알림 빈도는 고객과의 연락을 유지하는데 중요한 요소입니다. 당사의 컨설턴트는 최적의 광고 메일 발송간격을 결정하는 데 도움을 주며, 대상 고객과 그 행동에 따라 개인별 맞춤 알림을 제공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