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halla-systems-blog-call-to-action-direct-and-manage-2.jpg

Call to Action. 지휘하고 관리하세요

주목을 끌다. 감정을 일으키다. 행동을 촉구하다. 간결하고 간명하게. 이 모든 것이 CTA(Call to Action)에 관한 것입니다. CTA는 사용자를 원하는 행동으로 이끄는 힌트이자 유도로서, 사용자를 유지하고 이끄는 데 도움이 되는 독특한 수단입니다.

힌트를 주고 물어보거나 직접적으로 이야기할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세 가지 질문을 던져보세요. 내 웹사이트 방문자에게 원하는 행동을 얻고 싶다면 어떤 행동을 원하는지 정의해 보세요. 그 행동을 유도하기 위한 적절한 버튼이나 안내가 웹사이트에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내 온라인 상점이 모든 것을 올바르게 처리하고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목표 행동

목표 행동을 수행하기 위한 명확한 요청이 담긴 광고 배너와 버튼은 스타일적으로 명확하고 시각적으로 두드러져야 합니다. 웹사이트의 첫 화면, 페이지 간 이동, 소셜 미디어 계정의 디자인 등 모든 것은 어떤식으로든 고객이 결정을 내리도록 격려해야 합니다. 사용자가 기대되는 행동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콘텐츠나 기능을 준비하고 계획하는 모든 노력이 헛수고가 될 것입니다.

간결하고 창의적이어야 합니다.

좋은 CTA를 나쁜 것과 구별하는 것은 간결함과 적절함입니다. 주목을 끌며 CTA는 돋보이지만 사용자에게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CTA로서의 역할에서 카운트다운 타이머는 즉각적인 구매를 유도하여 긴급함을 느끼게 합니다.

 

halla-systems-blog-call-to-action-direct-and-manage-1.jpg

 

적절한 순간

웹사이트 네비게이션을 계획할 때 목표 대상이 '호출'을 언제 '읽을지'를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우리에 관하여' 섹션을 확인 중이라면 해당 페이지에서의 호출 버튼은 의미가 없어 부정적인 반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확인하세요!

고객들이 전화를 걸기를 원한다면 웹사이트에 전화번호가 강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모바일 버전에서 클릭 가능한가요? 전화번호는 웹사이트 우측 상단에 배치되어 있으며 모바일 버전에서 클릭이 가능하도록 했는지 확인하세요. 필요한 버튼들이 보이나요? 이메일이 제대로 수신되고 있나요?

고객이 결제를 하지 않고도 질문을 할 수 있거나, 전화를 예약하거나 채팅에 글을 남길 수 있을까요? '주문하기' 및 '구매하기' 외에도 귀하의 웹사이트에는 어떤 버튼이 있나요? 긴 거래 기간을 가진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면 고객에게 더 현실적인 대상 행동이 '상담 예약' 또는 '지불 계획 어떻게 나누는지'일 수 있습니다.

귀하의 소셜 미디어에서 한 번의 클릭으로 인터넷 상점으로 이동할 수 있나요? 만약 소셜 미디어에서 상품을 직접 판매하고 있다면 댓글을 주시하고 지체 없이 답변하세요. '전화 걸기' 버튼 및 견적서를 수집하기 위한 위젯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확인하세요.

어떻게 작성하고 무엇을 작성해야 할까요?

최대한 구체적으로 작성하십시오. 귀하가 무언가를 구매하거나 귀하의 채널을 구독하도록 원한다면 그렇게 말하십시오. 사용자는 귀하가 원하는 것을 추측하지 않아야 합니다. 귀하의 요청을 명확하게 정의하세요.

CTA의 효과는 가격 구조, 웹 사이트 트래픽 양, 제품 또는 서비스 품질, 마케팅 캠페인 계획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받습니다. Halla Systems Co. Ltd는 내부 비즈니스 프로세스 최적화에 주력하며 고객에게 웹 사이트, 온라인 상점, 소셜 미디어와 같은 모든 미디어 리소스에서 CTA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확인된 전략과 전술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에서 직접적인 행동 호소를 사용하는 것이 더 효과적임을 우리는 실제 경험을 통해 알고 있습니다:

  • 장바구니에 추가

  • 상품 구매

  • 배송 주문

  • 전화 걸기

  • 콜백 신청

  • 상담

  • 경영진과 직접 통화

  • 전문가 초대

  • 다운로드 (카탈로그, 파일, 가격표)

  • 양식 작성

  • 요청 제출

  • 질문하기 (온라인 양식으로)

  • 연락처 남기기

  • 리뷰 남기기

  • 프로모 코드/스티커 다운로드

halla-systems-blog-call-to-action-direct-and-manage-3.jpg

비즈니스 홍보를 어떻게 할까요?

자신의 장점을 묘사할 때 "물"과 형용사 대신 구체적인 사실과 숫자를 사용하세요. "고품질 제품" 대신 "10년 보증"과 같은 표현을 사용하세요. "다양한 상품"은 아무 말도 안 되지만 "사이트에 1500개의 재고 상품"이라면 중요한 정보입니다. "저렴한 가격"이란 무엇인가요? 어떤 수치인가요? "아날로그 대비 2.5배 싸다"는 표현이 주목을 끌고 기억하기 쉽습니다. 고객에게 중요한 이점을 전달하세요.

유명 기업 웹사이트의 독특한 CTA예시:

Amazon: «One Click Can Change Your Life». 한 번의 클릭이 여러분의 삶을 바꿀 수 있습니다.

YouTube: «Subscribe Now». 지금 구독하세요.

Shopify: «Start Selling Today». 오늘부터 판매 시작하세요.

LinkedIn: «Connect with Professionals». 전문가들과 연결하세요.

PayPal: «Get Started». 시작하세요.

Tesla: «Reserve yours today». 여러분의 것을 오늘 예약하세요.

Google Drive: «Store, share, and collaborate». 저장하고, 공유하고, 협업하세요.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