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 세일 및 위탁판매사이트. 출시를 준비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반짝세일, 흥미롭게 들리는 단어입니다. 단기간에 수요를 자극하고 웹사이트, 매장, 비즈니스의 수익을 빠르게 늘릴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이 반짝세일 형식의 광고입니다.
반짝세일은 단기적인 이익이 아닌 장기적인 마케팅을 위한 도구입니다. 위탁판매를 사용하면 공급업체의 제품을 미리 출시하지 않고, 프리미엄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으며, 판촉 판매를 통해 시장과 대상 고객을 정확하게 알수 있습니다. 인터넷에 올라간 온라인 판매 광고 덕분에 위탁판매업자는 신규 고객의 유입을 받고 기존 고객에게 자신을 상기시킬 수 있습니다. 그럼, 온라인 판매 출시를 어떻게 준비할까요?
적합한 제품을 선택하세요
반짝 세일을 광고하기 전에 먼저 달성하고 싶은 목표를 세우세요. 트래픽을 유도하고 수익을 높일 수 있는 적합한 제품을 선택하세요. 미리 웹사이트와 소셜 네트워크에 40%, 60% 또는 80% 할인 상품 판매관련 내용을 올려 준비해보세요.
고객에게 인기 있는 제품은 무엇인가요? 온라인 상점의 다양한 제품 중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은 제품을 선택하세요. 해당 제품에 대한 할인 및 프로모션을 발표하세요. 그러면 사이트에 추가 트래픽이 발생하게 됩니다. 판매 수익이 가장 높은 해당 제품에 대해 할인을 적용해보세요.
사이트 메인 페이지에 할인 정보를 게재하거나 할인판매 전용 페이지를 만드세요. 이렇게 하면 방문자의 관심을 끌고 온라인 매장의 다른 제품을 확인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조언. 소셜 미디어, 이메일 뉴스레터 또는 구체적인 광고를 통해 타겟 제품에 대한 할인을 홍보합니다. 더 많은 잠재 구매자를 유치하고 웹사이트 트래픽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할인중인 제품의 재고를 확인하세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웹사이트에서 제품의 재고 여부를 확인하세요. 특정 시간(예: 10~15분) 동안 제품 자동 예약을 설정하세요. 이를 통해 주기적으로 향후 구매자들을 위한 제품을 예약하고 프로모션 기간 동안 다른 사람이 해당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조언. 사이트에서 해당 제품의 재고량을 고객에게 알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품이 부족하거나 매진된 경우 페이지에서 이를 강조하세요. 해당 제품을 카트에 추가했지만 품절되어 구매를 완료할 수 없는 고객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세요.
할인판매를 위해 사이트를 미리 준비하세요
온라인 상점소유주에게 있어 온라인 판매는 프로모션 시작 전부터 진행됩니다. 성공적으로 판매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철저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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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하의 웹사이트에 특별 홍보 섹션을 만들어보세요. 할인중인 제품에는 SALE 라벨을 표시하고 이전 가격과 새 가격을 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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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가 신속하게 연락 및 질문할 수 있도록 피드백 위젯을 추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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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조" 섹션을 추가하고 이용자에게 관련 제품을 추천합니다. 이렇게 하면 평균 주문금액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구매자가 결제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제품구매에 대한) 감사를 표시하는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기회를 놓치지 말고, 추가 제품, 서비스 또는 할인을 보여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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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에서 주문에 대한 여러 결제 방법을 설정하세요. 웹사이트 카드결제, PayPal, Apple Pay, Google Pay, Amazon Pay, Visa, Masterpass, 또는 제품수령시 현금결제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조언. 할인을 적용해서 구매자의 관심을 특정 제품이나 카테고리로 전환하세요. 다음 번 구매시에는 정가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적용가능한 할인가
할인판매는 일회성 프로모션이므로 매주 40% 이상의 할인으로 상품을 판매할 수 없습니다. 적자가 발생할 위험이 있습니다. 프로모션 제품의 가격은 구매 가격보다 낮아서는 안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최소한의 프리미엄으로 상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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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기적인 계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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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소개를 위한 단기 광고 홍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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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구매' 및 재구매 전략(질레트 전략)
최적의 할인율을 계산할 때는 제품 가격뿐만 아니라 포장, 배송, 마케팅, 광고 비용도 고려하세요. 이익을 손해보지 않고, 적용할 수 있는 최대 할인 한도는 특정 제품, 계절, 시장 경쟁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다릅니다.
조언. 한라시스템(주) 는 고객과 파트너가 대상 고객을 규정하고 제품 구성선택과 온라인 판매에서 적용가능한 할인가을 결정하는데 도움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