틈새 선택
시장 틈새는 비즈니스가 전문화되는 시장 부문입니다. 직송 기반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에서 적절한 틈새 시장을 선택하면 온라인 상점 판매를 늘리고 광고 및 마케팅 비용을 최적화하며 노력을 집중할 수 있습니다.
확산하려고 하지 마십시오. 귀하의 권한 내에서 작은 시장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전자 상거래 틈새 시장은 가치, 취미, 위치 및 품질에 따라 네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드롭쉬핑에서 틈새 시장을 찾는 것은 영구적인 과정입니다. 소비자 선호도, 경쟁 수준 및 시장 변화를 항상 분석해야합니다. 틈새 시장에 대한 철저한 연구를 통해 새로운 온라인 프로젝트를 생성하기 위한 기존 고유 세그먼트 간의 병목 현상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틈새 시장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은 무엇입니까? 알아봅시다.
물가
저마진 제품이 있는 틈새 시장을 선택함으로써 드롭쉬퍼는 제품에 대한 수요, 품질 및 공급업체의 약속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드롭쉬퍼가 동일한 최종 이익으로 12개의 저렴한 제품을 판매하는 데 시간과 노력을 들이는 것보다 한 달에 한 번 비싼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종종 더 수익성이 있습니다.
거래 주기
드롭쉬퍼가 짧은 거래 주기로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주문부터 결제까지의 기간은 짧게(1~2주) 소요됩니다. 이윤이 높은 제품에는 연지급과 긴 계약 절차가 일반적입니다.
재판매
드롭쉬퍼는 충성도가 높은 고객과 장기적인 관계를 유지해야 합니다. 새로운 사람을 끌어들이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고 긴 과정입니다. 틈새 시장을 선택할 때 이것을 고려해야합니다.
사업 성장
틈새 관점을 분석합니다. 대상 고객을 확장하고 적용 범위를 늘리고 범위를 확장하고 매출을 늘릴 수 있습니까? 그러한 상품의 새로운 공급자를 찾아야 합니까? 몇 번의 주문 후에 귀하의 비즈니스가 이 틈새 시장에서 성장하고 발전할 기회가 있는지 여부가 분명해질 것입니다.
시장 틈새 조사
Google 트렌드는 틈새 시장의 인기를 확인하는 무료 도구입니다. 전년도의 정보는 그래프와 검색어 형태로 제공됩니다. 특정 틈새 시장이 얼마나 수요가 많은지, 증가하는지, 안정적으로 유지되는지 또는 등급이 떨어지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AMZScout은 또 다른 가치 있는 틈새 분석 도구입니다. Amazon에서 제품의 인기도를 분석하므로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에 이상적입니다. 관심 있는 모든 제품에 대한 작년의 평균 월간 매출 및 동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비즈네스 아이디어
1. 유명하고 인기있는 제품만 공부하지 마세요. 귀하의 능력에 따라 귀하의 경험과 선호도를 고려하십시오. 관심 있는 목록을 만드십시오.
2. 검색어 및 키워드의 인기도를 조사합니다. Google Ads 키워드 플래너는 웹에서 제품을 검색하는 사용자 수와 검색어를 보여줍니다. Facebook Audience Insights는 시장 및 동향을 나타내고 인구 통계, 페이지 인기도, 위치 및 틈새 광고 클릭과 같은 활동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3. Quora, Reddit과 같은 포럼을 탐색하여 사용자가 겪고 있는 문제와 관심 있는 사항을 파악합니다.
4. 경쟁자를 연구하고 눈에 띄는 기회를 분석하십시오.
할라시스템스. 리스크 평가
인기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는 경쟁이 치열한 틈새 시장이라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마케팅 예산이 충분하지 않으면 아무 것도 얻을 수 없습니다. 종종 좁은 제품 세그먼트에 진입하는 것이 더 큰 시장에 진입하기 위한 출발점이 됩니다.
대중 시장 제품의 판촉은 프리미엄 제품의 광고와 다릅니다. 각 틈새 시장에는 오랫동안 습관이 형성된 자체 소비자가 있습니다.
한라시스템㈜ 드롭쉬핑 비즈니스를 확장하려는 틈새 시장을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는 위험을 평가하고, 투자 수익을 계산하고, 거래 상대방과 연결을 확인하고, 물류 네트워크 구조를 개발하고, 공급망 관리를 인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