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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대 요소의 원칙

신규 고객을 어디에서 찾을 수 있을까요? 사이트 트래픽을 늘리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비즈니스를 확장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대답은 간단합니다! 영업 프로세스, 가격 책정 메커니즘, 마케팅입니다.

 

초보 위탁판매업 종사자는 실수를 두려워합니다. 사업확장과 차별화를 위해 직송을 사용하는 경험 많은 판매자들은 더 대담하며 실수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5대 요소의 효과

초기단계부터 판매 깔때기(Sales funnel)로 실험하고, 시장의 요구 사항과 대상 고객의 반응을 분석하는 숙련된 위탁판매업 종사자들은 «5대 요소원칙»을 사용합니다. 하나의 트래픽 소스를 사용하여 일정기간동안 한가지 전략에 집중하고 한 타겟 시장에서 하나의 특정제품을 홍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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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트래픽을 늘리고 좋은 지표가 나오기 위해 여러 요소들이  필요합니다.

 

  • 타겟 고객의  세그먼트 1가지

  • 정보소스 1가지(유료 광고, 메신저, 소셜 네트워크)

  • 연락요소 1가지(랜딩 페이지, 개인 메시지, 통화)

  • 고객 관심유도 채널 1개(마케팅, 광고전화, 제휴 프로그램)

  • 제품 1개 또는 제안 1개

 

모든 판매를 중단하고 한 가지 제품만 판매를 해야 한다는 뜻은 아닙니다. 이러한 집중적인 접근 방식은 판매 깔때기의 초기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업 확장시에는 깊고 넓게 "파고들어야" 합니다.

외부 환경(생태계) 규칙

특정 플랫폼 내에서 주문을 검색하고 생성하면 전환율이 높아집니다. 즉, 다른 리소스로 전환하여 잠재 고객을 불편하게 만들어서는 안됩니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고객의 질문에 답하여 랜딩 페이지 광고를 클릭하게 함으로 사이트로 유기적인 트래픽을 유도하세요. 체계적이고 빠른 성장을 위한 올바른 전략은 광고 플랫폼 내부에 판매 깔때기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단일 공간에서 소통

기억하세요! 모든 수신 전화, 연락처, 통화 및 메일은 기록해야 합니다. 이상적으로는 CRM 시스템 또는 유용한 회계 시스템을 사용해 쉽게 리드 수를 추적하고  한 공간에서 소통할 수 있습니다.

깊게 파고 들기

선택한 틈새 시장의 주요 경쟁사를 분석하고 제품 범위, 가격 책정, 판촉 전략 및 판매제안을 연구한 후, 주요대상고객층을 분류하고 광고를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판매제안을 어떻게 보여주고 홍보할 수 있을까요?

온라인 상점 또는 전자 상거래 사이트의 판매제안을 동시에 홍보할 수 있는 올인원 솔루션은 없습니다. 인터넷과 소셜 네트워크에서 눈에 띈다는 것은 어디서나 항상 노출된다는 것을 뜻하지 않습니다. 너무 많은 곳에 동시에 흩어져 있어도 안됩니다. 꾸준하게 다음사항을 기억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서면 및 타겟 광고

  • 세그먼트 작업

  • 광고메일발송 리스트 및 전화영업 수단 구입

  • 기본 검색어에 대한 SEO

  • 소셜 네트워크 홍보

  • 상품 추천에 대한 추가 보너스

  • 프로필 게시 및 컨퍼런스(스폰서쉽 및 보고)

인플루언서와 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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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그먼트 개발 작업

세그먼트를 작업하는 이상적인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유료 트래픽. 검색 엔진, 소셜 미디어 또는 기타 광고 플랫폼에서 유료 광고를 통해 리드를 생성하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SEO. 검색 엔진에서 사이트의 위치와 노출빈도를 개선하려면 리소스와 콘텐츠를 최적화하세요. 유기적인 트래픽을 유도하고 검색 결과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전화 영업. 전화, 메신저 또는 이메일을 통해 제품이나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것이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유사 타겟(LAL). 기존 고객의 프로필과 특성을 규정하여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유사한 고객"을 만들어 추가 타겟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마케팅. 가치 있고 재미있는 콘텐츠는 타겟 고객층을 끌어들입니다.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의 블로그, 팟캐스트, 다른 플랫폼의 기사 및 블로거와의 협업과 같은 모든 콘텐츠 광고 도구를 사용해본 후에 가장 효과적인 것을 택해 더 많은 노력과 비용을 투자해 볼 수 있습니다.

 

할라시스템스는 5대원칙을 사용하여 고객이 사업을 효율적으로 확장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한 가지 전략에 초점을 맞추면 자원을 분산시키지 않고 하나의 방향으로 집중할 수 있습니다. 할라시스템스의 전문인력은 검증된 성공요소를 규정하여 핵심지표의 우선순위를 정하고 구축된 전략효과를 추적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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