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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상거래 시장: 비즈니스 동향

수익성 있는 사업 전략은 귀하의 틈새시장, 고객, 파트너를 찾는 것은 영구적인 과정입니다. 시행착오가 없으면 실수도 발전도 없을 것입니다.

온라인 쇼핑몰을 만들고 상품으로 채우는 것은 전투의 절반입니다. 사이트 작업의 목적은 방문자의 관심을 끄는 것입니다. 콘텐츠에 관심을 갖고, 다시 방문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페이지를 북마크에 추가하고, 귀하의 사이트가 시간을 들일 가치가 있다는 확신을 주기 위해!

매출을 높이는 비법이 있나요? 그것을 찾을 때까지 오늘 당신이 이익을 내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봅시다.

 

오리지널 콘텐츠

당신이 걱정하는 것에 대해 쓰십시오. 성실함, 색다른 프리젠테이션, 흥미로운 자료는 언제나 가치가 있습니다. 검색 엔진 순위를 높이고 소셜 미디어 공유를 늘리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키워드 최적화를 완전히 잊어버리는 것입니다. 부자연스러워 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논란의 여지가 있는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귀하의 시장,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흥미로운 비디오, 오디오 클립 및 전자책을 게시하십시오. 정보를 공유합니다. 일종의 지식과 기술의 기반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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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구니

통계에 따르면 상품으로 가득 찬 장바구니의 71%가 버려진다. 클라이언트는 어떤 이유로 구매를 하지 앟을까요?. 배송 비용이 마음에 들지 않았거나, 페이지가 로드되기를 기다리는 데 지쳤거나, 지불 옵션이 충분하지 않았거나, 아무 것도 사고 싶지 않았습니다. 이 모든 질문을 명확히 해야 합니다. 고객에게 연락하여 새로운 조건과 좋은 거래를 제안하십시오.

리뷰

소비자 리뷰는 매출을 18% 증가시킵니다. 온라인 쇼핑객의 77% 이상이 제품 리뷰를 읽고 구매하려는 제품에 대해 작성한 내용을 주의 깊게 연구합니다. 이러한 "연구자"의 90%가 결정을 내리는 데 결정적인 요소가 되는 것은 리뷰입니다.

분석

온라인 쇼핑몰방문자에 대한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분석합니다(Google Analytics 또는 사용하는 다른 추적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음).

인구 통계(나이, 성별, 위치, 교육), 행동 요인(사이트에 머문 시간, 사이트에 들어가는 시간), 심리적 데이터(사용자가 입력하는 요청)에 특히 주의하십시오.

트래픽 채널 분석: 유기적(Google/Yahoo/Bing 검색 결과를 기반으로 사이트에 "오는" 브라우저), 직접(클라이언트가 브라우저에 URL을 입력하거나 사이트가 북마크에 추가됨), Google/Facebook 광고 / 인스타그램.

A/B 테스트

고객이 구매를 하게 된 동기는 무엇입니까? 그는 왜 쓰레기통에 가지 않았습니까? 지불을 확인하기 위해 결제 버튼을 누를 수 없었습니까?

A/B 테스트 없이 판매하는 것은 맹목적인 행동입니다. 체크아웃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테스트를 수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많은 질문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장바구니가 버려진 이유 또는 결제 문제의 원인이 무엇인지 등입니다.

어댑테브 버전

사이트의 반응형 버전을 잊지 마세요. 모든 모바일 장치, 태블릿 및 스마트폰에서 편리하게 변환 해야 합니다.

클릭당 지불 마케팅

클릭당 지불 마케팅은 올바르게 사용하면 매우 접근하기 쉽고 저렴합니다. 많은 캠페인을 실행하고 완벽한 옵션을 찾을 때까지 모두 테스트하십시오.

클릭당 지불 광고는 다른 전통적인 유기적 SEO 도구 및 프로세스를 사용하는 것만큼 저렴하지는 않지만 전환율을 높이는 데 선호되는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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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들을 사이트로 유도하는 클릭이 판매로 이어지도록 하려면 결과를 매우 신중하게 분석해야 합니다.

마케팅 전략을 어떻게 평가할 수 있습니까? 최대한 많은 고객을 사이트로 끌어들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계십니까?

올바른 마케팅 전략은 비즈니스가 얼마나 성공적으로 발전할 것인지를 결정하며, 그 목표는 고객을 유지하고 경쟁업체와 차별화되는 것입니다.

한라 시스템스는 드롭쉬퍼가 비즈니스 실사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모든 마케팅 채널의 작업을 구축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온라인 상점의 작업은 우선 배송되는 상품의 품질, 배송 속도 및 보증으로 평가됩니다. 이 모든 것은 신뢰할 수 있는 공급업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서만 달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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