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 halla-systems-uspeshnyj-internet-magazin-3.jpg

성공적인 온라인 상점. 2022년 주요 트렌드

아마도 웹사이트를 가지고 계실겁니다. 이 온라인 쇼핑몰을 어떻게 해야 합니까? 전자 상거래의 세계에 막 입문하거나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탐색하려는 경우 쇼케이스 사이트는 훌륭한 초기 커뮤니케이션 및 브랜딩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올바른 전자 상거래 시스템을 선택하는 것은 사업을 시작할 때와 다각화할 때 모두 중요합니다. 드롭쉬핑은 많은 투자와 시작하는 데 많은 시간이 필요하지 않은 간단하고 저렴한 비즈니스 모델입니다. 드롭쉬핑은 신뢰할 수 있는 공급업체, 우수한 제품 및 지속적인 온라인 비즈니스 프로모션이라는 세 가지 "기둥"에 의존합니다. 고품질 온라인 거래 및 비즈니스 개발을 위해서는 조만간 자신만의 거래 플랫폼이 필요할 것입니다. 온라인 상점은 잠재 고객이 실제 고객이 되는 곳입니다. 이미 운영 중인 온라인 쇼핑몰이 수익을 올리고 인기를 얻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2022년에 특히 가치가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같이 알아봅시다.

모바일 버전

온라인 쇼핑몰을을 직접 채우거나 전문가가 채우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도움을 받으면 비즈니스가 눈에 띄고 기억에 남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이트의 모든 변경 사항은 모바일 버전에서 시작됩니다.

첫 인상

사이트에 머무를지 "X"를 클릭할지 결정하는 데 몇 초가 걸립니다. 정말 기억에 남는 가게를 원한다면 메인 페이지의 디자인을 미리 고려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창의적인 UX/UI 디자이너를 참여시켜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조작의 주요 목표는 방문자가 가능한 한 오랫동안 사이트에 머물면서 사이트를 "서핑"하고 책갈피에 남길 수 있도록 모든 작업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2) halla-systems-uspeshnyj-internet-magazin-2.jpg

고품질 사진

고품질의 잘 디자인된 제품 사진은 사이트의 전환율을 높입니다. 우리는 본 것의 80%를 기억하고 읽은 것의 20%만 기억합니다. 동시에, 무언가가 텍스트에서 우리를 "낚아채"야 하고, 기절시키고 심지어는 불균형을 초래해야 합니다.

독창적인 디자인과 함께 온라인 상점에서 판매하는 제품의 밝고 특이한 사진은 전자 상거래 사이트가 성공하기 위해 집중해야 할 두 가지 주요 영역입니다. 75%의 사용자에게 사진의 품질은 제품을 선택할 때 결정적인 요소입니다. 

제품을 돋보이게 하려면 완전히 흰색 배경에 대해 다른 각도에서 사진을 찍습니다. 확대 및 축소 기능을 사용하여 구매자가 관심을 갖게 하고 무엇을 선택하는지 알립니다.

카탈로그 및 쉬운 탐색

어떤 사업 모델을 선택하든 UX 또는 "사용자 경험"은 사이트를 평가하는 주요 지표입니다.

고객이 귀하의 사이트에 방문했을 때 어떻게 느끼십니까? UX를 ​​개선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 탐색을 개선하고 부드럽고 쉽게 만드는 것입니다. 클릭 시 열리는 드롭다운 메뉴를 사용합니다.

편리하고 이해하기 쉬운 제품 카탈로그는 성공적인 온라인 상점의 전제 조건입니다. 모든 상품은 명확하게 구조화되어야 하며 가격, 색상, 크기 등으로 결과를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검색 창도 똑같이 중요합니다.

리뷰

소비자는 실제 고객 리뷰를 더 신뢰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웹사이트에 포함해야 합니다.

회원가입

사이트에 등록하기 위해 쇼핑몰 방문자를 회원가입 할 수 있도록 유도하지 마십시오. 계정 가입 요건은 쇼핑객이 구매를 하는 데 큰 걸림돌이 됩니다. 게스트로 체크아웃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세요.

배송

실질적으로 배송은 구매를 결정할 때 가장 중요한 동기입니다. 소비자의 66%는 모든 온라인 주문에 대해 무료 배송을 기대하고 많은 사람들이 무료 배송이 제공되지 않으면 구매를 거부합니다! 배송을 포함하여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상품의 비용을 계산합니다. 그리고 가능하면 특정 주문 금액에 대해 무료(빠른) 배송 또는 무료 배송을 광고하십시오.

(2) halla-systems-uspeshnyj-internet-magazin-1.jpg

전략

온라인 쇼핑몰의 인기를 높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야 합니다. 수조 개의 구글 검색 중 눈에 띄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키워드 선택, 사이트로 이동하는 쿼리 연구, 제품 콘텐츠 및 흥미로운 기사 작성 -이 모든 작업은 체계적이고 체계적으로 수행 되어야 합니다. 경쟁 사이트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제품 홍보 및 광고에서 흥미로운 결정을 수정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2022년 모든 온라인 쇼핑몰의 인기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중요한 요소를 나열했습니다. 주문 확인 기능, 바구니, 할인 및 선물, 피드백이 포함된 페이지의 필수 디자인 및 주소도 잊지 마십시오.

위 사항 중 하나라도 어려우시면 한라시스템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귀하의 온라인 상점을 보다 기능적이고 고객 지향적으로 만들도록 도울 뿐만 아니라 최적화 및 SEO 홍보에 대한 전적인 책임을 집니다. 한라시스템스의 전문가가 경쟁사를 분석하고 신뢰할 수 있는 드롭쉬핑 파트너를 선택하며 모든 공급망의 물류 및 가능한 거래의 가격 추세를 확인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