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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마케팅. 광고발송을 위해 고려해야 할 사항은 무엇인가요?

이메일 마케팅은 가장 효과적인 제품 판매유도 수단이자, 일반적인 리타겟팅 방법입니다. 고전적인 리타겟팅 채널 중 하나입니다. 이메일 수신자의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더 정확히는 잠재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목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자극적인 헤드라인을 작성하고, 존재하지 않는 프로모션을 만들거나, 허위 제안서를 사용합니다. 이 경우 이메일이 무시될 가능성이 매우 높으니 이러한 저렴하고 비효과적인 방법을 사용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광고발송의 성공과 효과는 철저한 준비에 달려 있습니다. 발송한 광고메일을 열어본 비율이 15-25% 미만이고 클릭률이 낮고 발송 취소 비율이 일정범위를 벗어나면 내용과 광고발송의 규칙들을 서둘러 바꿔야 주어야 합니다.  메일에는 어떤 내용이 있어야 할까요? 어떻게 구성해야 할까요? 광고발송의 기반을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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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주소

판매자, 소매업체 또는 직송업체와 같이 비즈니스를 최근에 시작한 사람들은 발송할 주소가 부족한 경우가 많습니다. 잠재 고객층을 넓히기 위해 무엇을 해야할까요? 웹사이트에서 랜딩 페이지 또는 옵트인 방식을 만들어 방문자가 할인 또는 독점 정보를 위해 광고메일에 동의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헤드라인(제목)

처음 보여지는 몇 초, 즉 첫인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목을 읽는 동안 메일을 열지 말지를 결정하게 됩니다. 헤드라인(제목)은 반드시 관심을 이끌고 명확하며 간결해야 합니다. 수신자가 메일을 열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트릭을 만들어 놓을 수도 있습니다. 키워드를 선택하고 대상 고객을 관심을 끌기 위해 시도해보세요. 이메일 헤드라인(제목)은 A/B 테스트할 때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사항 중 하나입니다.

메일의 내용

메일의 내용은 유익하고 눈에 띄며 단순하고 읽기 쉬워야 합니다. 메일제목은 내용을 보완해야 하며 수신자를 속이거나 실망시키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명확하고 간결하며 간결하게 작성하세요. 텍스트를 단락으로 나누고 글머리 기호 목록을 추가하여 가독성을 높이세요. 인포그래픽 및 비디오로 텍스트를 분산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추가 정보에 대한 링크를 넣어 사용자의 클릭이나 이동을 추적해 볼 수 있습니다.

개인맞춤화 및 세분화

수신자의 이름을 기입하여 메일에 개인맞춤화 전략을 사용해 보세요. 더 강한 유대감을 형성하고 이메일을 열 가능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수신자의 관심사, 선호도 및 인구 통계를 기반으로 광고발송 리스트를 분류합니다. 관련성 있고 개인 맞춤화된 이메일은 높은 열람율을 보입니다.

링크 및 클릭 유도(Call-to-Action)

알맞은 링크와 명확한 클릭 유도(CTA)를 (Call to Action)를 포함하는 것은 성공적인 광고발송의 핵심 요소입니다. 이메일의 링크가 눈에 잘 띄고 관심을 유도하는지 확인하세요. 명확한 클릭유도는 수신자에게 동기를 부여해야 합니다.  주문하기, 제품 구매하기, 링크로 접속하기가 있습니다.

법규 준수

이메일 마케팅 이용 시 데이터 보호 관련 법규를 준수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이메일 수신에 동의해야 하며 쉽게 수신취소를 할 수 있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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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표 및 분석

광고발송의 효과를 알기 위해서 다음과 같은 지표를 확인해보세요.

  • 열람율 : 이메일을 열어본 수신자가 몇 명인지 표시합니다. 열람률이 높다는 것은 제목과 메일의 주제가 흥미를 유도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클릭률: 이메일의 링크를 클릭한 수신자 수를 반영합니다. 높은 클릭률은 상품제안에 대한 잠재 고객의 관심도를 보여줍니다.

  • 평균 클릭수: 각 수신자가 클릭한 횟수를 추정할 수 있습니다. 이 지표는 상품관련 메일에 얼마만큼 영감을 주는지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수신거부율 : 이메일 수신을 거부한 수신자의 수를 반영합니다. 취소율이 높으면 콘텐츠 품질이나 이메일 발송 빈도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한라시스템 Сo. 과 위탁판매업

성과 지표 분석을 통해 결과를 추적하고 광고발송 전략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경쟁하는 상황에서 각 개별 요소들이 중요합니다. 해당 권장 사항을 따르면 광고발송 마케팅의 결과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한라시스템 은 위탁판매업 파트너가 광고메일을 준비하고 발송하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메일 열람율 및 클릭률과 같은 지표를 분석하고 중간결과를 추적 및 평가, 모니터링하는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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