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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및 웹사이트의 마케팅 방향. 제품 및 판매

오늘날 관심 있는 비즈니스,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는 주요 채널은 웹사이트입니다.

고객은 웹에서 검색 엔진을 사용하고 기사를 검색하고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사이트의 임무는 가능한 한 많은 사용자를 끌어들이고 흥미로운 콘텐츠로 유지하며 기억에 남도록 만들고 결국에는 구매하는 것입니다.

사이트의 개발, 콘텐츠, 유지 관리는 비즈니스가 자체적으로 설정한 마케팅 작업에 따라 완전히 달라집니다. 제품이나 판매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어떤 비즈니스 모델도 유일한 올바른 선택이라고 할 수 없으며 최대의 결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모든 것은 개별적이며 현재 귀하의 비즈니스를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 모델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제품 마케팅은 Ford Motor와 Apple에서 사용합니다. Amazon과 Google은 판매를 염두에 두고 마케팅합니다.

제품 오리엔테이션

제품은 서비스와 고객의 문제, 감정, 필요 사이의 연결입니다. 제품 없이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제품 중심의 회사에서는 제품 자체가 자신을 홍보합니다. 사이트에서 수행되는 모든 필수 작업은 제품의 대중화를 목표로 합니다. 고객이 당신의 제품을 사고 싶어 하기 위해서는 그 제품에 관심을 가질 뿐만 아니라 그것을 사용하면서 자신의 독특함을 느껴야 합니다.제품 중심의 성장은 경험과 "구매하기 전에 시도하십시오"라는 제안을 기반으로 하는 전략입니다. 제품이 직관적이고 신속하게 가치를 제공하며 시장성이 있고 경쟁력이 있는 경우 제품 중심이 되는 것이 좋습니다.

제품 중심의 회사는 판매 중심의 비즈니스 모델을 능가합니다.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고 매우 빠르게 확장할 수 있으며 대규모 사용자 기반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무료 체험" 제안은 당신의 제품이 필요하다고 생각조차 하지 않는 사람들 사이에서도 관심을 불러일으킵니다. 이것은 판매 깔때기의 입구를 확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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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P 및 제품

제품 중심 전략을 구현하기로 결정했다면 소비자에게 경쟁 제품과 차별화되고 고유한 것을 제공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동시에 "테스트" 또는 "무료" 기간을 구성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많은 것을 예측하고 계산해야 합니다. 고객의 요구 사항을 체계적으로 모니터링하고 광고, 업데이트 및 전체 사이트를 고객에게 조정해야 합니다. 클라이언트는 귀하의 제품을 지지하고 사이트를 정기적으로 방문해야 합니다. 뉴스레터를 만들고, 타겟 고객의 관심사에 맞게 문맥 광고를 맞춤화하고, 사이트를 최적화하는 등 지속적으로 작업해야 합니다.

제품 중심으로 사업 추진

제품 지향적 비즈니스는 혁신과 품질에 중점을 두며, 이는 종종 제품 가격을 상승시킵니다. 광고는 판촉된 제품의 독창성, 독점성 및 특이성을 강조해야 합니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문맥 구글 광고와 타겟 광고를 설정할 때 소비자의 관심뿐만 아니라 연령과 행동 요인에 따라 청중을 더 정확하게 "분할"해야 합니다.

영업 오리엔테이션

판매 위주의 비즈니스에서 사용자는 먼저 관심을 표시하고 협상에 들어가고 나서야 결정을 내리고 제품과 상호 작용합니다.

고객을 우선시하는 판매 지향적인 비즈니스는 대부분의 리소스를 구매 동기를 유발하는 요구 사항을 생성하는 데 사용합니다.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 콘텐츠, 이메일, SMS, 웨비나 및 기타 온라인 이벤트와 같은 다양한 프로모션 채널을 사용해 타겟 고객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십시오. 콘텐츠는 매력적이고 개인화되고 관련성이 있어야 합니다.

판매 프로세스

판매 프로세스가 판매원과 판매 방법에 초점을 맞추던 시대는 지났습니다.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소비자, 그의 욕구 및 만족이 전면에 나타났습니다.

이 경우 많은 것은 영업 및 마케팅 부서의 전문성에 달려 있습니다. 매우 자주, "계획"과 승인을 추구하면서, 그들은 "지나치게 나아가고", 제품을 부과하고, 공격적이고 지나치게 지속적으로 행동합니다. 판매와 이익에 집중하는 것은 때때로 돌이킬 수 없는 결과로 이어집니다. 충성도가 높은 고객은 떠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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