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할라시스템스: 왜 드롭쉬핑을 선택합니까?
세상은 이제 온라인에서 "살아" 있습니다. 우리는 손에 가제트를 들고 인터넷과 함께 일어나 잠이 듭니다. 비즈니스도 원활하게 또는 갑자기 네트워크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자체 "코너"가 없는 작은 기업, 상점 또는 작업장조차도 상상하는 것은 이미 불가능합니다. 이 "코너"는 소규모 웹사이트, 소셜 미디어 페이지 또는 드롭쉬핑 처럼 작동하는 온라인 상점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간단한 프로모션 채널을 만드는 것은 어렵지 않고 비용도 적게 듭니다. 처음에는 비즈니스에 투자하는 주요 자원은 귀하의 시간이 될 것입니다.
지구상의 거의 80억 인구 중 50억이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으며 하루 평균 7시간 이상을 온라인에서 보냅니다. 사용자 10명 중 6명이 매주 온라인으로 무언가를 구매한다는 점은 매우 중요합니다.
온라인 쇼핑의 급속한 채택과 사용자의 증가로 2025년까지 드랍쉬핑 시장은 5,579억 달러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드롭쉬핑은 재고를 소유하지 않는 소매 주문 처리 방법입니다. 드롭쉬퍼는 상품을 창고에 보관하지 않으며 배송 프로세스를 처리하지 않으며 이는 공급자가 수행합니다. 그는 창고를 빌릴 필요가 없고 상품 재고를 저장할 필요가 없으며 포장 및 배송 문제도 그와 관련이 없습니다.
드롭쉬퍼는 직접 주문을 받거나 온라인 주문이 온라인 상점 내에서 직접 처리되도록 자신의 사이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서 공급자는 드롭쉬퍼가 필요한 상품에 대한 자동 알림을 받습니다.
드롭쉬핑은 점점 더 많은 소매업체를 연결하면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일반 오프라인 매장과 달리 드롭싀핑을 통해 18~20% 더 많은 수익을 얻고 대상 고객에게 더 빨리 도달하여 결과적으로 더 많은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드롭쉬핑은 소매업체, 공급업체, 유통업체 및 제조업체 간의 신뢰와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이뤄집니다.
드롭쉬핑을 선택하셨습니까? 상거래 비즈니스를 홍보하기 위한 독특하고 간단한 계획에 관심이 있습니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까요? 여느 사업과 마찬가지로 모든 것이 목표와 전략 계획을 기반으로 합니다. 소규모 사업 아이디어라도 신중한 단계와 정보에 입각한 결정이 필요합니다.
시장 분석을 수행하고, 시장에서 인기 있는 제품 목록을 보고, 수요가 가장 높은 제품의 특성을 연구합니다. 흥미롭고 수요가 많다고 생각하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계절성 문제를 고려하고 전자 상거래 사이트에 항상 표시되는 제품 범위를 분석하십시오. 대상 고객 및 경쟁 사이트를 연구하십시오. 원칙적으로 선택한 틈새 시장에서 오랫동안 일해 온 사람들의 독창적 인 "노하우"를 경쟁자로부터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 트렌드를 사용하여 관심 제품에 대한 수요와 검색어 인기도를 확인하세요. 그런 다음 공급 업체 검색을 진행하십시오. 초보자 드롭쉬퍼는 도매업체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마크업을 추가한 다음 실제 공급업체 및 제조업체의 직송 제품으로 가장하는 중개인을 구별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1차 자금 이체 후 상품을 배송하지 않고 사라지는 공장, 제조사를 사칭하는 사기꾼의 희생양이 될 위험이 있습니다.
실제적이고 입증된 공급업체가 드롭쉬퍼 성공의 99%입니다. 공급자가 부주의하면 고객은 상점에서 다시는 다른 것을 사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품질이 낮은 상품을 배송하거나 배송이 부정확하고 의무가 없는 경우는 사이트 개발, 프로모션 및 광고 에 투자한 모든 노력을 무효화할 수 있습니다.
한라시스템스는 공급업체 및 제조업체를 검색하고, 공급망을 모니터링하고, 물류를 확인하고, 드롭쉬퍼가 원하는 가격의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한라시스템스와 협력하는 드롭쉬핑 공급업체는 실제 및 검증된 인증서, 정직한 반품 및 교환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해를 피하기 위해 존재하지 않는 제품을 주문할 때 파트너는 공통 시스템의 재고 잔액 및 재고 가용성에 대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합니다.
한라시스템스라는 이름은 공정하고 수익성 있는 거래를 보장합니다. 수년간 지속되는 파트너십은 변호사, 마케팅 담당자, 구매자, 물류 전문가와 같은 당사 전문가의 장점입니다. 공급업체를 정확하고 정확하게 확인할 뿐만 아니라 공급된 제품의 인기도, 경쟁 우위 및 틈새 시장 상황을 분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