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halla-systems-blog-6-reasons-business-fails-1.jpg

사업에 실패하는 6가지 이유

사업을 시작하고 장단점을 따져보면 어떤 식으로든 새로운 기업의 20%만이 운영 첫해에 "생존"한다는 사실을 기억할 것입니다. 훌륭한 아이디어가 모두 수익성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슬픈 통계는 종종 검증되지 않은 아이디어와 잘못 생각한 결정의 결과입니다.

시장을 철저히 연구하더라도 기업가는 예상치 못한 우여곡절과 불쾌한 놀라움으로부터 자신과 비즈니스를 보장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모든 실패는 고유한 비즈니스 스토리이지만 수십만 개의 신규 비즈니스가 매년 실패하는 몇 가지 일반적인 이유가 있습니다.

잘못 선택된 사업 아이디어

경쟁이 치열한 환경에서는 강력한 아이디어가 표면에 드러나지 않습니다. 창의성은 창의성일 뿐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크게 착각하고 있다. 아이디어 생성은 일상적인 프로세스입니다. 그것 없이는 비즈니스는 게임, 임시 수입 및 값 비싼 엔터테인먼트로 바뀝니다. 기업의 마케팅 정책이 구축되는 기반이 된 잘못된 아이디어 선택이 비즈니스 실패의 주요 원인이 됩니다. 이미 그러한 시설이 여러 곳 있는 지역에 커피숍을 열면 큰 위험을 감수하고 있습니다!

halla-systems-blog-6-reasons-business-fails-2.jpg

아이디어가 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정확히 누가 관심을 가질까요? 어떤 "고통"이 포함됩니까? 그럴 필요가 있습니까? 귀하의 정직한 답변은 성공 가능성을 높입니다.

실패한 파트너십

많은 기업이 파트너와의 관계 문제로 인해 실패합니다. 사업은 무엇보다 신뢰입니다. 비즈니스 파트너는 당신의 가치를 공유하고 당신과 같은 파장을 가진 사람입니다. 그런 사람 또는 그런 사람들을 찾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준비 및 계획 부족

사업 실패의 또 다른 원인은 준비와 계획의 부족입니다. 서두름, 피상적 분석, 세부 사항에 대한 경솔한 태도는 잘못된 결정을 유발할 수 있으며 그 결과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시장에 대한 철저한 연구와 경쟁사 분석 없이는 시작해서는 안됩니다. 예를 들어, 성장하는 시장은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가 등장하는 가장 일반적인 이유입니다. 직감, 취미 또는 번뜩이는 통찰력에 기반한 사업은 파산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다른 음식 배달이나 온라인 학교를 열어 지금 돈을 벌 수 있습니까? 상승하는 시장은 신호이지만 좋은 이유는 아닙니다.

잘못된 리소스 할당

생존하려면 돈이 필요합니다. 평범하게 들리지만 사실입니다. 비즈니스에서 시간과 노력의 90%는 준비에 있습니다. 우선, 그것은 모든 사업의 재정적 요소에 관한 것입니다. 회사는 품질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마케팅 및 광고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태도로 비즈니스는 조만간 가장 충성도가 높은 고객도 잃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상황의 예는 Nokia입니다. 이 회사는 90년대와 2000년대 초반 휴대폰 시장을 장악했지만 변화하는 시장 요구와 애플, 삼성과 같은 강력한 경쟁자에 적응하지 못했습니다.

잘못된 전략

전략적 계획 실수, 시장 잠재력에 대한 과대 평가 또는 오판은 회사가 초기에 손실을 보는 프로젝트에 시간과 돈을 소비한다는 사실로 이어집니다.

사업 덩어리처럼 보였던 Kodak은 시장의 선두 주자였으며 수십 년 동안 카메라용 필름을 만들어 왔습니다. 그러나 결국 엄청난 전략적 오산으로 시장을 떠났습니다. 회사는 디지털 기술을 비즈니스에 적시에 적용할 수 없었습니다.

halla-systems-blog-6-reasons-business-fails-3.jpg

혁신 부족

혁신의 부족은 회사가 시장에서 경쟁할 수 없다는 사실로 이어집니다. 그 제품은 구식이고 관련성이 없으며 인기가 없으며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합니다. 경쟁자는 잠을 자지 않고 새로운 솔루션에 대한 끊임없는 검색, 시사 분석 및 신제품 생성은 비즈니스와 역사에서 제외되지 않을 것임을 보장합니다.

블록버스터를 기억할 가치가 있습니다. 수년 동안 비디오 대여 시장의 선두 주자였던 이 회사는 업계의 변화에 ​​적응하지 못했고 온라인 틈새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아무것도 하지 않았습니다.

스타트업과 한라시스템스

(주) 한라시스템스는 기업가, 스타트업, 참신한 아이디어를 지원하며, 비즈니스 개발의 모든 단계에서 서포트 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간단하고 저렴한 솔루션은 초보 사업가가 성공적인 온라인 상점을 열고 홍보하고 효과적인 유통 채널을 만들고 최적의 공급망을 형성하도록 돕습니다. 한라시스템은 중개자 및 통합자 역할을 할 수 있으며 고객을 대신하여 거래를 체결할 수 있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