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려진 바구니. 구매자를 반환하는 방법?
사이트 방문자가 장바구니에 항목을 추가한 다음 구매하지 않고 떠납니다. 익숙한 그림? 완료되지 않은 구매에 대한 메시지를 보내면 판매가 크게 증가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예약 주문 알림은 45%라는 놀라울 정도로 높은 오픈율을 보입니다. 100개의 이러한 알림 편지는 최소 5개의 판매를 가져옵니다. 약간의? 사실, 이 5명의 고객은 흔적도 없이 사라질 수도 있었습니다!
바구니를 왜 던질까요?
귀하의 사이트에서 쉽게 주문할 수 있습니까? 방문자의 주의를 산만하게 할 수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주문 결제가 어렵나요? 몇 번의 전환과 버튼 클릭이 필요합니까?
카트가 버려지는 7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구매자가 다음과 같은 이유로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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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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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바구니를 잊어버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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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에 불만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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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비용을 모니터링하고 비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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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것도 사고 싶지 않고 사이트와 제품을 연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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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수로 페이지를 닫고 사이트를 잃어버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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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란: 너무 복잡한 주문 결제 프로세스, 다단계 및 복잡한 설정, 둘 이상의 지원 서비스 창을 작성해야 함
원 클릭 구매 옵션
체크아웃 프로세스가 복잡할수록 고객이 구매를 완료하지 않고 사이트를 떠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한 번의 클릭으로" 결제 서비스를 연결합니다. 구매자는 동일한 정보를 반복해서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한 번의 클릭, 한 번의 버튼으로 그는 거래를 완료합니다.
그러한 서비스를 연결할 기회가 없다면 고객에게 연락처 정보(전화 번호)를 남길 간단한 주문 양식을 제공하십시오.
버튼 및 가시성
버튼의 색상을 변경합니다. 아주 사소한 권장 사항처럼 보였지만 버튼의 색상과 크기를 변경하면 웹사이트 전환율이 높아집니다. 단추는 페이지 요소의 나머지 부분과 시각적으로 다른 경우 더 잘 변환됩니다.
새 페이지로 이동하지 않고 주문할 수 있는 사이드바를 사이트에 추가하십시오.
할인 및 이벤트
장바구니와 체크아웃 페이지를 최적화하세요. 구매자가 할인을 위해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해야하는 필드 사이트에 있으면 빠른 구매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결제 페이지에서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지침을 추가해야 합니다.
깔끔하고 핵심만
폐기된 장바구니 알림 이메일은 의미가 있지만 크기가 작아야 합니다. 짧고 요점만 쓰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고객이 잊어버렸거나 주의가 산만해 카트가 버려집니다. 침착하고 친근한 방식으로 구매자가 중요한 일을 완료하지 못했을 수도 있음을 알립니다. 구매자가 귀하의 사이트로 돌아오지 않으면 구매자가 받지 못할 제품의 이점을 설명하십시오.
상품을 보여주세요
이것은 매우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제품에 대해 읽는 것과 그것을 보는 것은 서로 다른 두 가지입니다. 우리 삶의 시각적 구성 요소는 매우 중요합니다. 다양한 감각으로 광고에 영향을 주어 구매자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선택과 결정을 내리도록 합니다. 그는 자신이 찾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두고 온 물건이 어떻게 생겼는지 이미 잊을 수 있었습니다. 구매자를 다시 기억하고 관심을 갖도록 도와주세요.
일관성 유지하세요
알림 문자를 다른 용도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구독을 제공하지 말고 다른 제품을 광고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주요 목표 인 판매를 두려워하고 산만하게합니다. 당신의 행동에 일관성을 유지하십시오.
버려진 카트는 개인화된 마케팅을 위한 환상적인 기회입니다.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한라시스템은 고객의 비즈니스를 위한 고객 반품 전략을 개발할 때 장바구니 포기 시나리오를 구현합니다. 이메일, SMS, 인스턴트 메신저, 챗봇, 음성 통화, 웹 푸시, 모바일 푸시 및 팝업과 같은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위한 간단하고 저렴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한라시스템은 공급업체와 제조업체를 검색하고, 공급망을 모니터링하고, 물류를 확인하고, 직송업체가 원하는 가격에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